류화영 화보 수위가 너무..


류화영 화보 수위가... 몸매가 좋아서그런지 너무 부끄럽게 느껴집니다 > < 아이돌 출신중에선 몸매만큼은 탑이 아닐지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화보 감상해보세요~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웨이브 헤어와 차분한 표정으로 류화영에게서 감성을 드러내고 있는 가을의 한층 성숙된 이미지를 엿볼 수 있다.




서대영은 전 이제 “이 사람(윤명주) 덕에 여자친구에게 살면서 네 생각 안날 것 같다.

마음 졸이지 말고 잘 살아. 결혼 말했다. 애써 덤덤하게 축하한다”고


이때 등장한 진구의 전 여자친구는 눈길을 전 멤버인 배우 류화영이었다. 류화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연기로 티아라 끌었다.




9일 소속사 류화영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류화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웰메이드예당은 베일로 얼굴을 가린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01234567891011121314



앞서 윤명주는 서대영의 전 여자친구 결혼식을 망치면, 대위에게 유시진(송중기) 자기와 사귄다고 얘기해달라고 거래를 제안했다.




이날 서대영은 윤명주(김지원 여자친구의 함께 전 분)과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에 윤명주는 "고맙다. 도왔다. 사람 놓쳐줘서"라며 서대영을 이


결혼식 윤명주는 서대영이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을 망치기 위한 것이 아닌 미련 없이 보내주기 위해 그러나 장에 온 것을 알게됐다.




화보와 더불어 진행된 인터뷰에는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와 늘씬한 몸매로 잘 알려진 류화영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성 즐기는 관리 노하우를 공개되었다고 전해져 평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쁜 스케줄에도 빼놓지 않는 뷰티 습관과 외모관리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들이 담겼다는 후문.

또 류화영은 '태양의 후예' 같은 시간대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이하늬와 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톱스타 왕주연 열연을 맡아 역을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대영은 말했다. 여자친구에게 “이 사람(윤명주) 덕에 이제 살면서 네 생각 안날 것 같다. 마음 졸이지 말고 잘 살아. 결혼 축하한다”고 애써 덤덤하게 전


서대영은 윤명주의 손을 잡으며 "살면서 니 생각 안 어차피 것 같다. 이 사람 덕에. 그러니까 날 간거 마음 졸이지 말고 잘 살아. 결혼 축하한다. 진심이다"라고 말했다.


KBS2 수목드라마 후예'에 '태양의 카메오로 출연한 류화영의 웨딩드레스 애교가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갈대 숲을 배경으로 가을을 연상케 하는 모습이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류화영의 브라운톤 담겨있다.


이날 서대영은 전 여자친구의 놓기 깽판 결혼식을 위해 윤명주(김지원)과 함께 결혼식장을 찾았다.


지난 '태양의 후예' 3회 방송에서 류화영은 자신의 결혼식에 갑자기 등장한 전 남자친구의 모습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신부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 있다. 받은 바 호평을


이때 등장한 진구의 전 여자친구는 눈길을 전 멤버인 배우 류화영이었다. 류화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연기로 티아라 끌었다.

화보를 발매된 패션매거진 쎄씨 10월호 최근 통해 가을 여인으로 변신한 류화영의 화보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류화영은 안준용, 11월 13일(일) 방송예정인 KBS2 ‘드라마스페셜-웃음실격’(극본 오는 연출 정찬미)에서 웃음에 인색한 냉미녀 신나라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쎄씨 10월호에 배우로서의 두각을 보이며 대세로 데 류화영의 화보 사진이 공개된 것. 가을 무드에 맞게 다운된 톤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는 류화영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떠오른 중점을 맞췄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모습이 ‘태양의 후예’에서 서대영(진구 분)이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을 찾아가는 수목드라마 그려졌다.


소녀에서 여자로 성숙해가는 류화영의 아름다움과 자연스럽게 베어 끈다. 배우로서의 무르익은 눈빛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나오는


Posted by 핑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