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싸우는꿈 맞는꿈 풀이

나이가들면서 누군가와 싸우는 횟수는 점점 줄어들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더해가는것 같습니다 꿈이라는것은 하나의 방어기재로 작용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되면 꿈으로 실체화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꿈속에서 누군가와 치고박고 쌈박질을했을때, 일방적으로 맞았을때, 어떤의미인지 상황별로 상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로만 알아두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꿈에서 싸우는꿈 맞는꿈 해몽

▣낯선이와 싸우는꿈

-내가모른는 낯선사람을 만나 꿈에서 싸우는 경우 내가지금 누군가와 겪고있는 갈등이나 문제가 해결된다는 뜻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발차기를 당한경우

-누군가에게 멸시를 당하거나 조롱을 받아 내명예가 훼손당할수 있다는 뜻입니다.

▣내가 몽둥이같은 흉기로 누군가를 폭행한꿈

-당신은 현재 누군가를 억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이 꿈으로 반영된것이라고 하네요

▣술집에서 함께 술을마시던 지인과 싸우는꿈

-재산상에 손해를 보게됨을 의미합니다 한동안은 투자나 부동산거래등에 있어서 주의 하셔야한다고 합니다.

▣내 와이프나 애인에게 뺨을 맞거나 얼굴을 맞는꿈

-내가 좋아하고있는 사람이나 애인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게됨을 의미한다고합니다.

▣내애인이나 와이프 또는 친한 친구를 때리는꿈

-맞은 사람이 친구인경우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며 부부인경우 금슬이 좋아지고 연인인경우 사랑이 더욱 깊어짐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얻어맞는 꿈 

-일방적으로 얻어맞는 경우 길몽으로 재물이 생기거나 권력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친구나 동료같은 주변지인에게 맞게되는 꿈

-나를 때린사람과의 사이의 갈등이나 문제가 해결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단폭행을 당하는 꿈

-주변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여러사람이 나를 부러워함을 의미합니다

▣폭력은 오고가지 않고 언어적으로 말다툼만 한경우

-직접적으로 폭력이 오고가지 않고 욕만 오고간경우에는 내가지금 하고있는일이 잘안풀리거나 누군가 나에게 헤코지를 할수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핑태